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arvin Redpost #2 Why pick on me? 왜 나만 갖고 그래/Louis Sachar 루이스 새커
    공부가좋다 2019. 1. 21. 12:21

    Why Pick on Me?

    저자 루이스 새커

    출판 RandomHouse

    발매 2007.01.01.

    Marvin Redpost #2 : Why Pick on Me? (Paperback+CD)
    외국도서
    저자 :
    출판 : Random House 2007.01.01
    상세보기

    그것은(상황은) 더 나빠졌다


    마빈은 끔찍했다.

    50년 후에 그들은 타임캡슐을 파낼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마빈 레드포스트라고 불리는 한 소년이 그의 코를 팠다는 것을 알아낼 것이다.

    그러면 모두가 그를 비웃을 것이다.

    아마 50년 후에 그는 대통령이 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때 그들이 그 타임캡슐을 파 올리고 “넌 더 이상 대통령이 될 수 없어. 너는 네코를 팠잖아”라고 말할 것이다.

    그건 불공평했다.


    <p.1>

    “네가 가장 좋아하는 야채가 뭐야?” 케이시가 물었다.

    마빈 레드포스트는 올려다봤다.

    “감자야, 당근이 아니고,” 그는 말했다.

    그가 그 사실을 말한 것은 아주 중요했다.

    케이시 햄플튼 이 그것을 적었다.

    그녀는 마빈 옆의 책상에 앉았다.

    그녀는 그녀의 머리 옆으로 삐져나온 말 꼬랑지 머리(한 갈래로 묶은 머리)를 하고 있었다. 뒤쪽 대신에.

    “케이시!” 멜라니가 속삭였다.

    “네가 가장 좋아하는 벌레가 뭐야?”


    <p.2>

    멜라니가 케이시 앞에 앉았다.

    “노린재(악취 나는 벌레),” 케이시가 말했다.

    케이시 햄플튼은 이상한 여자애였다.

    “네 것은 뭐야, 마빈? 멜라니가 물었다.

    “어, 독거미야,” 마빈이 대답했다.

    “우우우우우,” 케이시가 말했다.

    “누가 지껄이고 있지?” 노스 부인(Mrs. North)이 물었다.

    “마빈이니?”

    “저는 지껄이지 않았어요,” 마빈이 말했다.

    “멜라니가 제게 그녀의 설문조사 질문을 물었어요.”

    “오. 그럼, 너는 그것을 나중에 해도 좋다(할 수 있다).” North 부인이 말했다.

    “지금은 조용한 독서 시간이야.”

    마빈이 그의 책으로 돌아왔다.

    그는 아홉 살이었다.

    그는 3학년이었다.

    North 부인은 그의 선생님이었다.

    그는 North 부인을 좋아했다.

    그는 3학년을 좋아했다.

    그는 아홉 살인 것을 좋아했다.

    “너는 너의 설문조사 질문을 벌써 골랐니?


    <p.4>

    스튜어트 올브라이트가 쉬러 나가는 길에 그에게 물었다.

    “아니,” 마빈이 말했다.

    “나는 좋은 것이 생각이 안 나”

    그의 반에 있는 모두가 설문조사 질문을 골라야 했다.

    마빈은 모두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하고 그 대답을 적기로 되어있었다.

    그런 다음 그는 그것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해야 할 것이다. 

    그 결과들은 타임캡슐 안에 묻힐 것이다.

    그것은 50년 후에 파 올려 질 것이다.

    그게 마빈이 정말로 좋은 질문을 생각해내고 싶은 이유였다.

    “네가 가장 좋아하는 채소가 뭐야?” 스튜어트가 물었다.

    “당근.” 

    스튜어트가 끄덕였다.

    “그것은 네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면 괴상하지,” 그는 말했다. “너는 빨간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어.”

    “그래서?” 마빈이 말했다.


    <p.5>

    “사람들은(그들은) 빨간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을 Carrot Top(당근머리, 빨강머리)라 불러. 하지만 정말로, 당근은 꼭대기가 초록색이지. 그래서 사람들은(그들은) 초록색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을 Carrot Top이라 불러야 해.”

    스튜어트는 마빈의 가장 친한 친구였다.

    마빈은 그를 이해한 유일한 사람이었다.

    그들은 월볼을 하기 위해 줄을 섰다. 

    “안녕, 마빈,” 그의(마빈)의 뒤에 줄을 서며 닉이 말했다.

    “안녕, 닉, ” 마빈이 말했다.

    닉 터플은 마빈의 다른 제일 친한 친구였다.

    “네가 가장 좋아하는 공룡이 뭐야?” 닉이 물었다.

    마빈은 잠시 동안 생각했다.

    그는 가장 좋아하는 공룡이 없었다.

    스튜어트가 그의 코로 소리를 냈다.

    “그건 멍청한 질문이야,” 그가 말했다.

    마빈은 그의 두 명의 친한 친구를 바라보았다.

    그는 그들이 또 싸움을 할까 봐 두려웠다.


Designed by Tistory.